Computer/Application 2012. 6. 7. 14:56

맥용 디아블로3 클라이언트 다운 받기



  요즘 디아블로3 때문에 PC방이 성수기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한국은 블리자드코리아(이하 블코)에서 정식 발표에 의하면 한글판 MAC 클라이언트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로 인하여 한동안 블코만 욕먹는 실정이었습니다.
  그리고 제품 구매시 나오는 시스템 사양에도 MAC용은 지원하지 않는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림 1] 디아블로3 시스템 사양(출처 : 블리자드 코리아/Battle.net)

  실제로 디지털로 게임을 구입하고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에 들어가면 Window용만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MAC 사용 유저로써로 정말 슬프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디아블로3를 하기 위해서는 VMWARE상의 가상머신을 돌리거나 부트캠프를 이용해서만 할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외국 사이트나 국내 블로그를 보니 블코의 페이크였습니다.
  왜????  도대체..욕 먹고 싶어서 안달이났는지 모르겠습니다. 
 
  글로벌버전 MAC클라이언트를 이용하면 쉽게 한글버전으로 MAC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Diablo III Client [for MAC]  [다운로드

  위의 다운로드를 통해 글로벌버전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실행합니다.
  게임을 실행한 다음에는 Option에서 언어만 변경해주면 끝입니다.

[그림 2] Option - Account - Language Selection 메뉴 (English -> Korean)

  [그림 2]와 같이 변경을 하게 되면 [그림 3]과 같은 재시작 팝업이 나오게 됩니다.

[그림 3] 언어 변경 후 재시작 팝업메뉴

  재시작을 하게 되면 Diablo Launcher가 재실행되며 한글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습니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완료 후 게임 실행을 하게 되면 맥에서 한글로 디아3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