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ervice 2012. 6. 14. 14:44

에버랜드 키즈커버리



[그림 1] 에버랜드 키즈커버리 CF

  2012년 5월 2일 에버랜드에서 야심차게 오픈한 어린이를 위한 놀이공간입니다.
  아시아 최초로 세계적 품질안전 인증 기관인 독일 ‘TUV Nord사’의 ‘Ok For Kids’ 인증을 획득다고 합니다.
  
에버랜드 내 뽀로로3D 어드벤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림 2] 키즈커버리 위치

  키즈커버리 매표소에는 아침부터 아이들을 위해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그림 3] 키즈커버리 매표소 앞 광경

  키즈커버리는 현장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용하는 시간은 40분이며, 1회당 300명만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일찍가서 예약하지 않으면 매진되어 이용하지 못할 수가 있습니다. 보통 11시쯤 가면 마지막회까지 매진되니 개장할때 가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 4] 키즈커버리 이용안내

[그림 5] 키즈커버리 입구에 있는 운영시간 및 유의사항 안내

  키즈커버리에 들어가면 실내 놀이시설이기 때문에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합니다.
  신발을 벗는 입구에 보면 Ok For Kids 인증서를 볼수가 있습니다.

[그림 6] OK for KIDS인증마크

  내부에 들어가면 신발장이 보입니다.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대기실에서 입장하기 전까지 동영상을 보면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그림 7] 신발장들

  신발은 100번 이상되는 곳에 넣으면 퇴장할때 신발을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대기실에 보면 입장전 안내문이 있고, 그 안에 주요 내용은 음식물을 가지고 입장 불가능하다고 했으나, 실질적으로는 모든 사람들이 음식물을 가지고 입자아고 있습니다.

[그림 8] 대기실에 있는 안내문

  입장을 하게 되면 CF에서 보게 되는 볼케이노가 있고, 그외에 아이들이 놀수 있는 시설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림 9] 볼케이노


  바닥재는 푹신 푹신하고 카페트 같은 느낌입니다. 

[그림 10] 바닥재

  모든 시설물은 소프트폼이라는 소재를 이용하고, 겉은 애나멜 같게 반질반질 처리하였습니다. 손가락으로 눌러보면 들어갈 정도입니다.

[그림 11] 소프트폼으로 만든 시설물들

  키즈커버리내에는 베이비서비스 센터와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운영시간 및 제공받는 서비스가 안내판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림 12] 베이비서비스 안내판

  키즈커버리에는 맘스카페가 입점해 있으며 음료수 및 간단한 음식물을 구입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림 13] Moms Cafe에서 이용가능한 메뉴들

  키즈커버리의 CF중 엄마, 아빠는 좀 쉬세요라는 카피문구가 나옵니다. 그러나 실상은 아이들의 노는 모습을 담기 위해 맘스카페에서 노는 사람은 거의 없는거 같습니다. 그러나 시도는 좋은거 같습니다.